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딥코인하면서 필수로 알아야 할 환급 플랫폼 추천

 

 

하이요 다들 딥코인 선물하다보면 수수료 

녹는거때문에 스트레스 받은적 많죠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알아낸 수수료 돌려받는 

야무진 플랫폼 하나 알려드릴게요!

이거 알면 다른곳 못씀요 ㄹㅇ

 

그리고 코인은 제가 보기에는 매매법이나

기술 이런것보다도 수수료 아끼고, 리스크

줄이는 방법이 가장 건강하게 오래 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걸 깨닫는 요즘인듯한데

 

님들도 차트공부도 좋은데 이런 기본세팅은

바로 하고 매매하시길 바라며 시작해볼게요!

 

 

 

 

딥코인 쓰시는 분들은 특히 필독! 저는 여기서 

수수료를 매달 평균적으로 50만 원 가까이 

환급받고 있는데요.

 

딥코인말고도 제휴된 바이비트, 빙엑스 같은

다른 거래소도 환급 가능하니까, 해당 거래소

쓰시는 분들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시작하자면 테더맥스라는 서비스를 통해 제휴된 

거래소에서 수수료 환급받는 건데, 한 

번 셋팅하면 자동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엔 이런 서비스가 있는 줄 

몰랐는데, 거래하면서 수수료로 나가는 돈이 

너무 커서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딥코인뿐 아니라 여러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급 서비스더라고요.

 

저는 이걸 알기 전까지 수수료를 내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매달 40만 

원 이상 돌려받고 있어요. 이게 진짜 별거 

아닌 것 같아도 확실히 도움이 됐어요.

 

 

 

 

코인 거래할 때 승률도 물론 중요하긴한데

수수료 생각 안 하면 나중에 큰 손해를 

보게 되잖아요. 레버리지 같은 것도 많이 

쓰다 보면 수수료가 배로 붙는데, 그게 

쌓이면 진짜 나중에는 내가 돈을 번건지

뭔지 헷갈릴정도..

 

(누구말대로 ㄹㅇ거래소만 배불리는 꼴임)

 

저도 딥코인에서 레버리지 거래할 때마다 

수수료가 너무 많이 빠져서 고민이 좀 많았는데

수익 나면 다행이지만 손실 볼 때도 

수수료는 그대로 나가니까 더 타격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방법을 찾기 시작했어요.

 

 

 

 

물론 수수료 절약하려고 유튭에서 알려주는

여러 방법들 다 써본거같은데

 

레퍼럴 코드 같은 것도 써보고, 수수료 

적은 거래소로 갈아타기도 했는데, 그게 

막상 체감이 확 될정도로 도움이 되느냐?

라고 한다면 저는 솔직히 모르겠어요..ㅋㅋ

 

그나마 한때 잠깐 유행했던 셀퍼럴도 해봤는데

위험부담이 크고 계정 정지당할 위험도 

있어서 이젠 잘 안 해요. 요즘은 셀퍼럴 

하다가 계정 막히는 경우도 많다보니 안전하게

수수료 아끼는 방법을 찾아야 했거든요.

 

⚠️특히 거래소에서는 본인들 데이터베이스

망가지고 홍보효과가 잘 안된다고 셀퍼럴을

강하게 통제하는거라고 들었어요!

 

 

 

 

그렇게 이것저것 수수료 환급해주는 서비스를

찾던중에 테더맥스를 알게 됐는데 여기는

거래소랑 정식으로 제휴를 맺은 서비스라 

안전하고 믿을만 하더라구요.

 

특히 테더맥스를  통해 거래할 때마다

내가 낸 수수료의 40%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요.

 

가입도 간단하고, 수수료 환급 신청하면 

15분 이내에 입금되더라고요. 처음엔 이게 

진짜 될까 싶었는데, 써보니 금방 빠르게 

처리돼서 되게 신기하고 좋았어요.

 

 

 

 

특히 좋은 점은 24시간 상담 서비스가 

있다는 거예요. 언제든 궁금한 거 있으면 

바로 물어볼 수 있어요. 저도 가입할 때 

이런저런 질문을 많이 했는데, 답변이 

정말 빠르고 친절해서 되게 좋았어요.

 

새벽 시간에 상담을 했는데도 바로 

답이 오더라고요. 상담원분들이 답장도

빠르고 친절하더라구요ㅎㅎ 덕분에 

어려움 없이 바로 세팅했어요.

 

 

 

 

사실 요즘 비슷한 사이트들도 많이 생겼어요. 

특히 'ㅌㄷ페이백' 같은 유사 서비스들이 

많이 보이는데, 그중에는 약관을 꼼꼼히 

읽지 않으면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아요.

 

테더맥스는 정확하게 내가 낸 수수료의 

40%를 돌려주지만, 가짜 사이트들은 

"수수료로 얻은 사이트 수익의 40%"

돌려주는 식으로 꼼수를 부리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되요!

 

 

 

 

테더맥스의 또 다른 장점은 50USDT만 

넘으면 바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다른 서비스들은 보통 100USDT부터 

출금이 가능한데, 여기는 빠르게 출금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이 환급 서비스 덕분에 수수료 부담이 

줄어들어 이제는 거래할 때 좀 더 여유가 

생겼어요. 아무래도 돈이 바로바로 

돌아오니까 기분도 좋고, 수익을 내든 

손해를 보든 그나마 마음의 위안이ㅋㅋ..

 

 

 

 

이 쯤에서 가입방법부터 연동하는

과정을 좀 알려드리자면 솔직히

그냥 회원가입하고 하라는대로만

하면 거의 뭐 5분도 안걸려요.

 

 

 

 

사이트에 가입하고, 내가 

이용하는 거래소와 UID를 연동하기만 

하면 끝이에요.

 

복잡한 절차 없이 몇 분이면 끝나니까

되게 좋았어요.

 

저같이 인터넷뱅킹만 간신히 하는

컴알못도 할 정도니까 아마 대부분은

충분히 할거에요.

 

근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 중간에

얼타서 상담원분한테 도움받은건 안비밀ㅋ

 

 

 

 

 

어쨋든 이렇게 간단히 설정마치면 이후

수수료 환급받는 과정이 아예 끝나니까

되게 좋더라구요. 저처럼 코인 거래 

많이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면

좋을거같아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점점 

늘고 있는데, 지금까지 2만 3천명 넘게 

사용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흐지부지 결론을 내리자면

우리가 코인 거래하면서 낸 수수료

당연히 내야 하는 돈이라고 생각하지말고

그걸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거!

 

레퍼럴 코드 따로 받을 필요도 없고, 

그냥 테더맥스에 가입하고 연동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환급돼요.

 

딱 5분만에 가입하고 그 동안 쌓인

수수료 페이백받고, 앞으로 거래하면서

매번 수수료 정산받으면 끝!

 

그러니 여러분들도 버리는 돈 없이 꼭 한번

해봤으면 좋겠네요.

 

여기도 가입하다보면 친구추천코드 이런거

있긴한데, 저는 광고나 이런게 아니라

정보글을 위해 쓴거니까 그런건 걱정ㄴㄴ하시고

제가 주는 핵심만 쏙쏙 빼먹고 다들 도움좀

받았으면 좋겠네요.

 

어쨋든 글은 이만 마무리할게요

다들 수수료환급받고 성투하시길!